선교지 소식

오교수 선교소식

최고관리자 0 1,158
후원교회 귀하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16년 동안 부족한 저희 가정을 위하여 많은 교회가 후원을 해주시고 기도해 주심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999년 2월 고신총회 세계선교부의 파송을 받고 몽골선교지로 나간 지 어연 16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간혹 저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자세히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현재 중국에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가명은 오교수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오성학선교사입니다.
저는 서울보은교회 은퇴목사이신 오성환목사의 둘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저는 4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큰형님은 오성광목사로 고신 신대원을 졸업하고 현재는 호주의 시드니중앙교회에서 담임목사로 목회를 하고 있고, 동생은 오성진장립집사와 오성권장립집사 두 명이 있습니다.
저는 고신신대원 47회로 졸업을 했습니다. 어려서부터 고신인의 집안에서 목사의 아들로 자라왔습니다. 23세에 보은교회전도사로 사역을 시작한 후 서울신광교회, 이리평화교회, 서울시민교회, 대전신일교회, 거창하성교회에서 전도사로 교회를 섬겼고, 성남엘림교회 담임, 충무제일교회 부목사를 마지막으로 선교지로 나왔습니다.
1999년 2월 처음 몽골로 파송을 받아 그 곳에서 10년의 사역을 하였습니다.
SFC 지도자훈련사역, YMCA 청소년사역, 대학교수사역, 교회개척사역, 장로교신학교 교수사역, 등의 사역을 하였습니다.
울란바타르 YMCA를 세워서 총무로 8년을 일하며 많은 평신도 지도자를 양성하였습니다.
SFC 지도자훈련원을 설립하여 전혀 예수를 믿지 않는 학생들을 매년 20명씩 모집하여 함께 숙식을 하며 공동체훈련을 통하여 지도자들을 양성하였습니다.
몽골국립사범대학과 오트공뎅게르대학에서 한국어학과 교수로 일하며 지도자들을 양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장로교신학교를 세워서 함께 협력하며 일하였습니다. 그리고 몽골에서 교회를 개척하여 협력하며 일하였습니다.
그 결과 많은 졸업생들이 몽골에서 대학교수로, 신학교 교수로, 목사로, 변호사로, 교회의 지도자로, 평신도 지도자로, 전문직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09년 8월 중국으로 사역지를 옮겨서 내몽골족들을 위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사역은 대학교수사역, 신학교사역, 소수민족사역(몽골족), SFC사역, 교회협력사역, 장학사역 등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지로 나온 지 벌써 16년이란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16년간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로 사역을 하였고 자녀들도 이젠 은혜는 대학을 졸업하고 은빛이는 대학 5학년입니다.
선교지로 나온 지 16년이 지나다보니 후원하는 교회들이 많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후원금모금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후원금이 1500만 원 정도 부족한 형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잠시 나와서 후원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에 후원금모금청원서가 있습니다. 살피시고 후원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국내 연락처는 010-2924-5383입니다.
이메일은 5ohsung@hanmail.net 입니다.
현재는 서울에 머물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5년 새해 아침에
오교수(오성학)선교사드림

Comments